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민생현장, 망가진 경제를 속 시원하게 파헤치는 시사 토크!
‘바른미래당 국감이슈 통통통’


바른미래당 정책위의장 권은희 의원(광주광산을)과 채이배 의원(비례대표)은 국정감사를 앞두고 실의에 빠진 민생현장, 망가진 경제를 속 시원하게 파헤치는 시사토크, ‘바른미래당 국감이슈 통통통’을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권 의원은 “새롭게 시도되는 ‘바른미래당 국감이슈 통통통’은 현 정부의 5대 쟁점(무능,비겁,무모,불통,신적폐)을 심도 있게 파헤치는 계기가 될 것이며, 고용절벽, 분배쇼크 등 민생고통의 원인을 함께 고민하고 정책대안 제시함으로써 바른미래당이 정책국감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바른미래당 국감이슈 통통통’은 페이스북 라이브 진행 및 실시간 댓글을 활용한 시청자와 쌍방향 토크로 진행되며, 9월27일부터 10월5일까지 오후 7시에 매일 1편씩 총7편을 제작할 계획이다. 

공무원 증원, 청와대 캠코더인사와 낙하산, 농어업 홀대, 소득주도성장과 급격한 최저임금인상, 고용재난, 대입재도개편 폭탄돌리기 등 문재인 정부 실정 전반에 대해 바른미래당 국회의원과 패널, 시청자 간 자유로운 토론과 대안 도출이 기대된다. 바른미래당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국회의원 개인 sns 등에서 시청가능하다.

 ※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 바른미래당 홈페이지.  http://bareunmirae.kr
 - 바른미래당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areunmiraedang
 
  2018. 9. 27(목) 
바른미래당 정책위의장 권 은 희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