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청년들이여, 토론하고 정치질러!
「바른토론배틀 시즌2 청년편」 참가자 모집

 
바른미래당은 2030 청년들에게 정치참여기회를 제공하고, 젊고 유능한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된 ‘바른토론배틀 시즌2’의 참가자 모집에 나선다.

‘바른토론배틀 시즌2’는 2030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블라인드심사 방식으로 학벌, 직업, 성별 관계없이 오로지 실력으로만 겨룰 수 있기 때문에, 토론에 관심 있는 청년들에게 많은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총 상금 300만원이 걸려있는 이번 ‘바른토론배틀 시즌2’의 참가접수는 10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바른미래당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국정감사가 끝나는 10월 말부터 본선에 돌입할 예정이다.
 
예선진출 심사는 바른토론배틀 시즌1과 마찬가지로 이준석 바른미래당 최고위원과 화상통화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16강부터는 바른미래당의 16명 현역의원이 청년들과 각각 멘토로 직접 참여, 청년들과 한 팀을 이뤄 승부를 겨룰 예정이다.
 
이번 ‘바른토론배틀 시즌2’는 정확한 논리와 우수한 표현력으로 자신의 생각을 전달할 수 있는 청년인재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바른미래당 공식 홈페이지(bareunmirae.kr)를 통해서도 확인 할 수 있다.
 
2018. 10. 8.

바른미래당 홍보국






바른토론배틀 시즌2 참가신청 링크(클릭) 

https://moaform.com/q/h4ku3i






2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