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같이 가는 미래, 가치 있는 미래

미래제안

사회 이슬람과 외국인의 정치계 입문 막아주세요 절대 안됩니다

2018-07-23 ~ 2018-08-22 까지

7300

100명 참여 100 명

무슬림 김강산씨가 정치계에 입문하려 했습니다.

http://naver.me/Fw1l3ZF2 (파키스탄 출신 무슬림 기업가 김강산(36·파키스탄 이름 찌마 패설)씨가 지난 13일 4·13총선 새누리당 비례대표 후보에 비공개로 신청!)

독일, 영국 등 유럽에 무슬림 정치계입문은 심각한 "무슬림 법으로 바뀌는" 사회문제를 만들고 있습니다. .
우린 실수 없는 사회, 우리 후손들을 위해서 미리 준비를 해야합니다.

순순한 대한민국 국민이 아닌 사람이 "정치계에 들어오고 싶으면,
* 대한 민국에 들어와 "3세대"가 지나야 하고
* 무슬림이 아닌 상태로 "30년"이 지나합니다.

우리 사회와 우리 한국법 사이로 밀고 들어오는 "무슬림"은 막아야 합니다.. ..
유럽 정치계를 보면 정말 "실망"스럽고, "안타까울" 뿐입니다.
유럽을 보고, 배우며, 실수 하지 않도록 고쳐 나가야합니다..

한국에 동화되지도 않은 외국인이나 이슬람이 우리 사회의 정치인 자리에 올라선다면 한국인을 위한 정치를 하겠습니까?

이슬람 사람은 한국의 정치인 자리에 있음에도 한국을 위한 정치가 아닌 이슬람 국가를 위한 정책,국내에 있는 이슬람 사람들을 위한 정책

그리고 한국의 이슬람화 정책을 펼치겠죠

필리핀 이자스민 같은 경우에도 한국인을 위한 정책을 펼친 것이 아니죠

제발 막아주세요 바른미래당님들 입 다물고 계시지 마시고 공론화 해주시고 위험성 알려주시고 2020년 국회의원 선거에서 제발 목소리 내주세요

대한민국 국민들의 청원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강한나라" 만들고 싶습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바른미래당 정책위원회입니다.

 

제주도 예멘 난민 문제의 경우 단기간 다수의 난민신청자가 발생하면서 사회적 불안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바른미래당은 작금의 상황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합니다.

 

바른미래당은 정치적종교적 박해를 받는 이들을 난민으로 인정하고 보호해야 한다는 원칙에 공감합니다. 그러나 이를 악용하는 신청자에 대해서는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처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난민 여부에 대한 심사를 엄정하고 조속히 처리하기 위해서는 난민심사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의 확충이 필요합니다. 특히 제주도의 예멘 난민 심사를 위해서 심사 인력 등을 조속히 확충 배치해야 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은 국제사회의 일원으로서 그 책임을 다해야 합니다. 한편, 이질적인 문화 등의 유입으로 인해 우리 국민이 느끼는 사회적심리적 불안을 폐쇄주의 혹은 이기심으로 폄하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바른미래당은 대한민국이 국제사회의 일원으로서의 책무를 충실히 이행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한편, 우리 국민이 느끼는 불안과 불만에 귀 기울이고 이를 해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바른미래당 미래제안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울러, 같은 취지의 내용을 반복적으로 홈페이지에 게재하지 말아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동의 100